이러면 케인 부상이 꽤 시알리스 c100 가격 심각한가보네. 케인 장기부상이면 스트라이커 뎁스 줄어드니깐..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40 조회
본문
웨스트 브롬은 시알리스 c100 가격 아스널의 다재다능한 잉글랜드 국가대표 에인슬리 메이틀랜드 나일스와 계약하는데 선두를 달리고 있다.
샘 앨러다이스는 구단주에게 월요일 오후 11시 이적 시한을 앞두고 그와 6개월간의 임대 계약을 체결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이적 마감일 전에 트로이 패럿 임대 복귀 고려 중
조세 무리뉴 감독은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에 그의 임대 선수 중 한 명을 선수단에 복귀시킬 수 있다.
스퍼스는 잭 클라크가 스토크시티로 임대 차 떠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1월 이적시장에서 아직 아무도 계약하지 않았다.
여름 이적시장에 7명의 새로운 선수들이 영입된 후, 스퍼스는 시즌을 강하게 출발했고 프리미어리그의 선두주자들 중 한 명이었다.
하지만 목요일 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패배한 후, 그들은 현재 리그 선두인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8점 차로 뒤지고 있다.
그러나 케인은 양쪽 발목 부상을 당해 조세 무리뉴는 또한 해리 케인의 복귀에 대해 걱정스러운 기다림에 직면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케인은 몇 주 동안 결장할 수 있으며, 이 문제는 꽤 심각하다고 한다.
런던 뉴스 온라인은 트로이 패럿이 밀월에서의 임대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출연하지 않는 스트라이커로서 스퍼스로 돌아갈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 스트라이커는 11월 중순까지 발목 부상으로 결장하지 못한 후 올 시즌 모든 밀월의 대회에서 10차례 선발 출전했다.
하지만, 1월 마감일이 지나기 전에 스퍼스가 그를 팀으로 복귀시킬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스퍼스가 패럿을 현재의 스퍼스 팀에 머물게 하거나, 그가 더 정기적으로 출연할 다른 클럽으로 임대 보내게 할 것이다.
관련자료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