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c100 복용법

수비수 하나 다친거로 뭘 시알리스 c100 복용법그렇게 호들갑이야 할 수 있겠지만 반다이크는 다르다는걸 느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알리스 c100 복용법 반다이크 마팁둘다 코너킥에서 헤딩 잘 맞춰내는 선수들인데 얘네가 사실상 없으니. 조고메즈는 원래 있어도 공중볼에 도움되진 않았었고.

리버풀전 패배는 토트넘 중앙수비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더 부각시킴


시알리스 c100 복용법

조세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이 리버풀에 3-1로 패하면서 또 다른 패인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개인 실책을 빼고 볼 수 없었습니다.




스퍼스를 향한 질책의 밤은 좁혀져야 할 팀들 사이의 차이를 부각시켰고, 그것은 자기 분석을 촉진시킬 것이지만, 무리뉴의 팀은 다시 그들 자신이 불행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전반 추가시간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넣은 선제골은 위고 요리스,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그리고 교체된 후에 뛰쳐나간 오리에 모두 책임이 있었습니다. 후반 2분 트렌트-알렉산더 아놀드가 리드를 2배로 늘린 상황에서도 스퍼스는 여전히 잠들어 있었습니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환상적인 중거리골로 스퍼스를 다시 경기로 끌어들이려 한 후에 조 로든의 실수는 사디오 마네가 2골 우위를 다시 회복하게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리뉴의 5백과 골키퍼 요리스가 각각 최소 한 골씩의 과실을 범하며, 스퍼스의 버벅거리는 시즌을 더 저해시키는 대가가 큰 연속적인 실책을 이어갔습니다.




물론 일부 책임은 감독에게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